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버풀 토트넘 중계방송 스마트폰 모바일 핸드폰

6월 2일(새벽 4시·한국시각) 스페인 마드리드의 에스타디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열리는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팀 사이의 대결이어서 더욱 관심을 끌게 됐답니다. 2007~2008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의 대결 이후 11년 만이랍니다. 당시 두 팀은 연장 접전에도 1-1로 비겼고, 승부차기 끝에 맨유가 6-5로 이겼답니다.

네이버 스포츠 중계방송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index.nhn

이번에 토트넘은 팀 창단 이후 처음으로, 리버풀은 통산 6번째 유럽 클럽축구 정상에 도전합니다. 우승 경험은 리버풀이 많지만 단판승부로 우승트로피인 ‘빅이어’(Big ear)의 주인공을 가리게 돼 예측할 수 없는 승부가 예상됩니다. 두 팀은 이번 시즌 정규리그에서는 두 번 맞붙어 리버풀이 두 번 모두 2-1로 이긴 바 있습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47) 감독의 토트넘은 16강전에서 도르트문트에 이어 최대 고비이던 8강전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잡았고, 4강전에서 아약스의 돌풍마저 잠재우고 결승까지 올랐습니다. 결승전에서는 손흥민과 루카스 모라를 비롯해, 크리스티안 에릭센, 델리 알리, 무사 시소코의 막강 공격라인으로 사상 첫 우승을 노려볼 만합니다.